제품소개 > 인사.급여/회계시스템 1 페이지
HOME 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

 
회원가입 아이디·패스워드 찾기

사회전반적으로 패러다임 시프트가 진행되는 전환기에서 기업은 시장과 경제의 압력, 사회와 환경적 압력, 기술적 압력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야만 한다. 


   시장과 경제의 압력 : 경쟁의 격화, 글로벌 경제화, 블록화, 시장의 빈번한 변화
   사회와 환경적 변화 : 노동력의 변화, 규제완화, 윤리와 도덕적 규범의 확대, 정세
   기술적 압력 : 급속한 기술의 부침, 기술 혁신, 정보의 과부하, 가격대 성능 비


기업은 외부 요소(사업 제휴, 전자 상거래)를 사업의 구동 및 동기로 활용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외부 압력에 대처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정보시스템 위치와 역할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 지고 있다.


호텔의 업무 프로세스 및 정보 통합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WITH 시스템은 고객서비스 개선, 업무효율 향상 및 영업분석 기능을 강화하여 수익 극대화의 기반을 제공한다.
  • 효율적인 정보 통합
  • 유연한 시스템 확장
  • 다양한 기능 제공
  • 사용의 편의성 증대
  • 유지보수 용이
   소프트웨어 기능
  • 업무 프로세스를 통합한 정보시스템
  • 고객정보 통합 및 강력한 관리 기능 제공
  • 호텔업무의 특수성을 고려한 다중처리기능 및 운영의 편의성 제공
  • 정보검색, 분석, 보안 및 감사 기능 강화
  • 주변장비와의 인터페이스 기능 강화
   시스템환경
  • 개방적인 시스템 환경 지원하는 윈도우용 시스템
  • 뛰어난 호환성 및 확장성
  • 시스템운용 및 사후 관리 용이
  • 신기술과의 연계 운용 용이
   시스템운용
  • 기술이전 및 사후관리 용이
  • 국내 법규 및 문화적 특성 고려
  • 사무용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이 뛰어남
  • 환경변화에 대한 뛰어난 적응력
  • Back up 시스템 구축 용이

호텔 운영 시 문제점
업무기능 통합필요 정보의 분산관리 고객서비스 창출의 한계
통합예약, 관련 업무간의 기능 통합(공유)으로 조직의 업무기능 연계 강화 필요 영업정보의 통합관리로 보다 체계적인 마케팅 및 경영 정보 분석 기능 요구 고객정보의 통합으로 고객관리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실적 및 고객정보를 분석하여 고객서비스 정보 제공 기능의 강화 필요

정보통합 및 기능 연계강화로 영업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온라인 고객 서비스를 창출하여 대외경쟁력을 확보

통합운영 요구사항
효율적 업무처리 대고객 매체의 다양화 통합된 경영정보 제공
관련 기능 및 정보를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업무처리의 편의성 및 효율제고 인터넷, 자동화 시스템등을 이용한 고객의 시설물 이용에 따른 편의제공 및 부가정보 서비스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신속, 정확한 경영 분석 정보 제공